본문 바로가기

인생은 아름다워

모네, 빛을 그리다전





용산에서 전시되고 있는 모네, 빛을 그리다 전.


클로즈 모네의 수련연작을 멍-하니, 감탄하며 볼 수 있다.

실제 오랑주리미술관과 흡사하게 구성한 모네, 빛을 그리다전





아가도 멍-하니, 모네의 작품에 빠져들었다 흐






전시를 채우는 앙드레가뇽의 음악, 모네의 그림과 글 중에

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





이번 모네전시가 난 너무 좋아서 용산 전시 말고도 대전 전시도 다녀왔었다.

좋은 전시를 보고오면 무조건 도록를 소장하고자 구입한다.

히히 이번에 모네사랑 서포터즈가 되면서 도록이 하나 더 생겼다.

하나는 소중한 사람이 생기면 이걸 주면서 같이 모네 그림보러 오랑주리가자고 해야지 ☺️


모네의 그림은 사람을 편하게 해주며,

사람이 이토록 하나의 대상을 오랜시간동안 관찰하고 그릴 수가 있는지,

모네의 여러 연작시리즈를 보면, 그의 열정에 감탄하게 된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