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인생은 아름다워

모네, 빛을 그리다




<생타드레스의 테라스_클로드 모네, 1867>


요즘 하늘이 마냥 푸르고, 꽃들은 참 오랫동안 예쁘고 피어주는 고마운 봄날이다.


종종 비가 오기도 하지만, 고마운 비 덕분에 촉촉한 봄날 또한 느낄 수 있는 날들이다.


요즘 그림을 배우면서 가장 많이 느끼는 바는, 정말 모네는 대단하고 인상파 화가가 정말 위대하다는 것이다.


빛을 어쩜 저렇게 잘 표현할까, 


그리고 나무와 꽃들을 어떻게 저렇게 잘 나타낼까 하며 모네의 그림을 볼때마다 감탄하고 있다. 


붓을 한번 스윽 한것 같으면서도, 그냥 저건 하나의 꽃이고, 잎이며, 햇살이다.


지나고 나면, 한번 가볼껄 하고 후회하지 말고 전시 기간 동안 꼭 한번 시간을 내어 방문하는건 어떨까 싶다.


더군다나 지금 '모네, 빛을 그리다' 전에서는 평일 할인권이 진행중에 있으니 ^^ 


모네는 정말, 자연을 사랑한 사람인것 같다, 그래서 모네 덕분에 평소에 잘 보던 나무 꽃들을 더 주의깊게 볼 수 있게 되었다.


빛에 의한 명도,, 고유의 색보다는 빛을 그린 화가, 모네의 작품을 그저 멍하니 보다 보면


나도 모르게 힐링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.




 모네, 빛을 그리다 전 평일할인권 오픈


ㅇ 평일 할인권 가격 : 기존 15,000원 >> 10,500원

할인권 판매기간 : 4.22(금)일까지

할인권 사용기간 : 5.4(수)일까지

ㅇ 판매처

  - 하나티켓( http://ticket.hanatour.com/Pages/Perf/Detail/Detail.aspx?IdPerf=30155&NVKWD=모네빛을그리다&NVADKWD=모네빛을그리다&NVAR=PL&NVADRANK=2&NVADID=2036835132+0A40001aafnljvOa00ms )

  - 쿠팡, 티몬, 네이버, 인터파크